officezero.co.kr

Qna
    강북재수학원 반수를 위한 강북재수학원 급합니다...
  • ... 최대한 가까운 집근처 강북재수학원으로 다니려고 합니다.. 혼자서 반수 준비하기 이렇게 힘들쭐 알았으면 진작에 할껄!!' 후회가 너무 되는데 그래도 어쩔수 없잖아요... 4월 학평본 노량진쪽 생각하다가 그냥 집에서 가까운...
  • 강북지역 재수학원 좀 추천해주세요
  • ... 메가, 세일, 청솔 많은 학원이 있죠 ㅇㅇ 저는 올해 강북 청솔에서 재수한 문과 학생이구요. 장학금은 입학하실때 뿐만 아니라 6,9 평가원 이후에도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장학금보다는 학원 시스템을 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 강북재수학원 고민!!
  • 이번에 강북재수학원 갈려고 생각중인데 계속 고민이 되네요~ 어디를 가야할지 너무너무 고민이 되구요. 잘할수있을까하는 고민을 계속 하고있는데요. 강북재수학원 종류도많고 학원들도 참많더라구요. 강북재수학원 다니시는 분들보면...
  • 강북재수학원 추천 해주실 분
  • 재수생입니다… 강남 말고 강북 쪽에 다닐만한 학원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없으면 강남 쪽이라도….자세히 부탁드려요~ 저도 작년에 재수생이었는데….이제는 대학 원서 써놓고 기다리고 있답니다ㅎ 재수는 그럭저럭 성공이었구요...
  • 강북에 있는 재수학원 추천 빨랑좀[내공팍팍드리겟음]
  • 강북에 재수학원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관리 잘해주고 주변에 유흥가 없는곳으로 추천좀해주세요 답변은 재수학원을 다녀보신분이 달아주셨으면해요.. 강북에 재수학원이 많이있죠!!! 노량진 종로 노원이 유명하죠~~ 학원이 많이...
블로그
    강북재수학원 갈때!?
  • 요즘 강북재수학원 알아보려고 강북재수학원 찾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강북재수학원 중에 가장 준비 잘해볼만한데 없을까요? 처음알아보는거라 질문드려봅니다.. 강북재수학원을 알아보시려나 보네요~ 아무래도 강북지역 사신다면...
  • 재수생 입니다... 강북에는 다닐만한 재수학원이 어딘가요?
  • 집이 노원인데 강북으로 재수학원 알아보고 있어여 강북 재수학원은 거의 노원역 쪽에 몰려있는거 같던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지금 빨리 학원 등록해야하는데 우유부단한지라 학원 결정을 못하고 잇어요 엄마는 하루라도...
  • 강북재수학원 찾아요
  • ... 제 주변을 보면 대부분 재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저는 재수안하고 한번에 입시를 보고싶은데요 무엇보다 성적이 일단 올라야지 재수를 안하게 될 것 같은데 성적향상이 잘 될수 있을만한 강북재수학원 어디없나요? 요즘엔...
  • 강북재수학원 알아보는데요
  • ... 강북재수학원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가 괜찮을까요? 저는 이번에 수능을 잘 못봐서 다시한번 공부를 하려고 부모님과 상의 끝에 재수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강북재수학원 다니면서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어디 강북재수학원이...
  • 강북재수학원 어디가죠?
  • ... 강북재수학원 쪽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올해 재수 확정이네요. 설마 설마 했는데... 아무래도 방법이 안보입니다. 집이랑 너무 먼 곳은 힘들 것 같아서 강북재수학원 알아보는 중인데요. 은근 학원이 많네요. 재수 쪽 잘...
뉴스 브리핑
    강북 재수학원
  • 제가 강북 재수학원을 다닐려고하는데, 강북에서 청솔, 비타에듀, 메가스터디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셋다 수준도 비슷비슷하다고 하고,,,, 근데 재수학원은 입학 조건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수능성적이 잘 나온게 아니라 걱정이네요....
  • 강북독학재수학원 추천ㄱㄱ
  • ... 강남은 멀어서 강북독학재수학원 추천해주세요.. 노원이나 강북에 괜찮은 독학재수학원 있나요?? 관리 제일 빡쎈 강북독학재수학원 알면 알려주세요.. 현재 강북쪽에는 종합재수학원 및 독학재수학원이 많이 있는편입니다. 중계동...
  • 저렴한 강북재수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
  • ...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세일학원에서 이번년도에 강북지역 재수학원 중에서 유일하게 수능 만점자가 배출되었다구 하더라구요! 4.강북청솔학원 강북청솔은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저희 집에서 가긴 조굼...
  • 강북재수학원, 청솔어떤가요?
  • ... 강북재수학원 으로 학원 알아보고 있는데, 이름 들어본 곳은 청솔학원 밖에 없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강북이라 강남 근처에있는 청솔학원이 너무 멀다고 생각했는데 강북재수학원 쪽에도 청솔학원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강북에...
  • 강북 재수학원 중에 재수종합반 좋은곳 없을까요??
  • ... ㅠㅠ 서울 강북 재수학원 좋은곳 알려주시고 재수종합반에 대해서도 좀 알려주세요!! 광고글 그런거 쓰는 사람 정말 미워~ ㅠㅠ 진짜 저도 재수생각할 때 미치는 줄 알았어요 다른 친구들은 괜찮은 학교 가는데 저만 떨어져서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