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zero.co.kr

Qna
    집에서 효과적으로 살빼는 법
  • ... 빼려고 집에서도 운동을 하려고합니다 하는 방법 쫌 가르켜 주세요 부위별로 살빼는 방법과 줄넘기 하면 살이 쫌 쳐지 잖아요 살 않쳐지는 스트레칭 가르쳐 주세요 쉽게... 예뻐지는 법 1.24시간 미소를 멈추지 않는다. 늘 아름답고...
  • 집에서 다리 살빼는법
  • 곧 처음으로 교복을 입는 예비중1입니다 교복 치마를 입기위해서는 다리살을 빼야되서ㅜ 집에서 허벅지 살빼는법과 알빼는 안마법 알려주세용ㅜㅠ 내공 20입니다!!♥♥ 웨이트트레이닝/다이어트 전문지식iN 비앙키입니다...
  • 집에서 살빼는법ㅠㅠ 내공 30
  • ... 지금까지 ㅜㅜ 그래서 1kg 찌고 54되엇네요 집에서 살빼는법좀 갈켜주시고 식단 조절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진짜 살 빼고 싶네요.. 건강하게도 살구싶구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내공냠냠,이상한글...
  • 집에서 살빼는법
  • ... 저는 아파트가 밖에서 운동할 그런 환경이 아니여서 집에서 춤도추고... 그래서집에서폰할때나그때L자다리를항상하고했었어!... 열심히하고도움많이됬음좋겟다ㅎㅎㅎㅎ화팅:-) 집에서 요가를 해보는건 어떨까요?네이버에 요가라고...
  • 다리수술 했는데 집에서 운동없이 살빼는 법
  • ... 집에서 운동안하고 살빼는 법좀 알려주세요!! 마치 굶으면서 살찌는법 알려달라는것과 같은데요..? 식단조절을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먼저 제일 확실한건 칼로리계산해서 식사하시는거라고 경험상 확신합니다 제가...
블로그
    살빼는법.
  • 제가중1남이고키가156에 몸무게가52정도인데 집에서살빼는운동점알려주세요 저녁식사후 걷기유산소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부작용 없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좋은답변이시기를 바래요. 살빼는 방법 1. 식단 하루 매끼 식사는 꼭 하시구...
  • 초등학생 살 빼는 법
  • ... 다리도 그렇게 두꺼운 건 아니지만 제 친구가 너무 얇아요 ㅎㅎㅎ ㅠㅠㅠ 타고난 체질도 아니라...ㅠㅜ 밖에서 줄넘기랑 운동 하라고 하는데 괜히 쪽팔려서 못 하겠어요 혹시 집에서 살 빼는 법 있나요ㅠㅠ? 되도록이면 얼굴 살도 빼는...
  • 집에서 살빼는법
  • ... 집에서살빼는방법을알려주세요ㅜㅜ(저희집은아파트) 1.식단조절(학생이라점심은학교에서) 2.간단한집에서운도하기 3.키와몸무게동시에하기 내공15 살 빼는 법 *식단조절 1)평소 고기를 많이 먹는다면 고기보다 야채를 먹는다. 2)...
  • 집에서허벅지살빼는법
  • ... 살빼는법을 알려주세요 집에서 나학교에서 앉아있을때 두 허벅지를 꼭 붙이고 앉아계세여^^ 그럼... 8. X자로 엎드려서 팔 다리 높이 들기 5분 이상. 9. 살 찐 부분 문지르거나 주물러 주기 5분 이상. 10. 마무리 스트레칭 5분 이상.
  • 얼굴 살 빼는 법
  • ... 식으로 되어 있어서 거기 몇 바퀴 돌다가 경비 아저씨랑 마주 치는 것도 쪽팔리고ㅠㅠㅠ정말 제 성격이 왜 그러는 지 모르겠어요....혹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얼굴 살 빼는 법 있나요? 안녕하세요^^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뉴스 브리핑
    집에서 쉽게 살빼는법
  • ... 다이어트 할라고할때마다.귀찮아서요 못하고 먹을거 때문에 망하거든요.ㅠ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다이어트... 경우 살 찔 확률이 높은 것입니다 일단 먹는 것을 다 칼로리로만 생각하지 마시고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 집에서살빼는법..
  • 집에서살뺄만한운동없을까여.. 줄넘기같은건 지금상태에서하면 무릎에무리가많이간다고해서 그런거말고 일단줄넘기같은거할때까지 살뺄운동뭐가있을까요.. 그리고 집안사정이안좋아서 운동할때먹을것도 잘살수있는편이아니라서.....
  • 집에서살빼는법
  • 집에서 어떤운동하면살이 빠지나여? 안녕하세요!!! 헬스장을 이용하지 않고 집에서 운동할 경우에도 똑같이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밖에서 빠르게 걷기나 줄넘기를 매일 40~60분 집중해서 해주시거나 집에...
  • 집에서 살빼는 법
  • ... 암튼 집에서 할수있는 '살빼는' 운동좀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하늘자전거랑 투명의자..효과 있나요? *다소 길더라도 끝까지 봐주시면 효과만점입니다. 하늘자전거랑 투명의자.. 하늘자전거는 뭔지모르겠네요.. 그래도...
  • 집에서 다이어트해서 쉽게살빼는법
  • ... ^^* 체형에 따라서 살 빼는 방법이 다르다는 것은 알고 계신가요 - ?. 무작정 운동을 한다고 해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것이 아니며 자신의 체형에 맞게 각자에게 맞는 운동을 해 주어야 더욱 효과적으로 몸매를 관리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