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zero.co.kr

Qna
    에스모드나 서울모드등의 디자인학원에 들어가기전 준비
  • ... 영어 학원을 다니심도 좋을듯 싶네요. 일어나 중국어도 훌륭하고요.. 세계화 세계화 난린데 한국말만 유창해선... 제가 서울에 있었다면 저렴하게 도와 드렸을텐데..) jenrulz 님 글---- onek 미술학원이라구 신사동에 있는 유학전문...
  • 청담레벨에대하여...
  • ... 수학이나 영어 학원 주 5일기준 한달 20만원이면 부족한 부분까지 개인지도 되며 인간미가 느껴집니다 하지만... 강남구 신사동 '포헤어 모발 이식센터'의 강성은 원장은 "초등학생이나 중 · 고생들이 스트레스성 원형탈모 때문에...
  • 미국 미대 대학원 포트폴리오 준비 관련(내공!!)
  • ... 신사동에 르헤브 학원인가?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컴퓨터 그래픽은 비전공자라 하더라도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에...저는 미국은 아니구 영국 대학원 준비해서 포트폴리오 통과했구요 이제 영어 점수만 내면 되는 상황입니다....
  • 구정고나 현대고로 전학가려고합니다
  • ... 신사동쪽에 좋은 단과학원 (국영수) 7. 울산에서 서울가면 성적이 많이 떨어질까요? ㅠ 따라잡을수는 있을까요? 8.... 저희반만 모의고사 영어 1등급이 6~7명인가 나왔는데여 애들 진짜 잘해요 ㅡㅡ;;;; 솔직히 학원안다니는 애는 거의...
  • 전교1등하는 방법 내공 마니 드림
  • ... 수색동, 신사동 합쳐서 제일 어렵게낼걸요? 이 말을 하는 이유는 님과저가 같은 상황에 처해있으니 거의 같은... 영어학원은 청담어학원 추천하는데요. 외국에서 살다오셨다면 최고반인 albatross반은 충분히 들어가실수 있으실꺼예요....
블로그
    대치동이나 신사동에 국,영,수,과 하는 (유명한)학원이...
  • ... 단과학원 말구요^^ 영,수나 아님 국,영,수,과 다 하는 학원으로요ㅋㅋ 교통편도 좋으면 더 좋구요ㅎㅎ 국어는 김동아 학원이좋고요, 영어는 성적올리기엔 최선이 제일좋아요. 그리고 수학은 블루스카이.....라면 정말로 쎄죠.. 과학...
  • 연극영화과 입시
  • ... 영어 가 자신있습니다. 공인성적보유. 프리토킹 가능하구요.영어 성적이 나중에 플러스 요인이 될까요? 2. 실기가... 저는 신사동에 헤븐연기학원을 다녔는데, 학원비 외에 작품비, 의상비 명목으로 들어가는 부수적인 돈도 전혀 들지...
  • 승무원 오픽, 토익 스피킹에 관하여!!
  • ... 좋고요, 영어 회화 위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영어 인터뷰 스킬도 중요 하므로 회화 학원보다 전문 승무원 학원에서 변접 스킬 익히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국내항공사를 목표로 하시면, 제이*** (신사동) 추천하며...
  • 목동이나 홍대신촌쪽 외국인영어회화 학원없을까요?
  • ...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신사동/압구정에 있을꺼에요 멀지 않아요 한시간에 1:1) 4만원 1:2) 3만원 씩... com Sincerely, AJ YBM이나 파고다 전 YBM을 다녀봐서;; 한번 영어학원 가서 상담받아보세요 ㅋㅋ
  • 부자되는법
  • ... 3.[10억을 모은 사람들 (4)]…“양조장 머슴 생활 잊은 적 없어요” 고졸 영어 강사에서 강남 입시학원 원장 된 유운규氏 사진 김현동기자 ( *****@********.**.**) 글 노혜령 본지 객원기자 (**********@*******.***) 서울 강남구 신사동 사거리...
뉴스 브리핑
    강남역 근처에 영어학원 추천(?) 혹은 조언 부탁요~
  • 집이 신사동이라 강남역쪽에 영어학원 다니려고 그러거든요? 근데 워낙 종류도 많고 프로그램들도 다양해서... 그냥 단순히 큰 학원이 무조건 좋다고 보기도 좀 무리가 있을것 같구요... 제 실력은 창피하지만.....기촙니다....ㅋㅋㅋ 강남역...
  • 안녕하세요.. 제가 꿈이 연기자인데...
  • ... 공부라도 하고싶은데 어디서부터 뭘해야할지 모르고 제가 영어도 초등학생보다 못할거에요.. 정말 어떻게... 학원이 없으면 서울쪽 연기학원은 주말반도 있거든요. 보트아카데미라고 신사동에 있는 학원인데 한번 상담 받아보세요.
  • 수능영어전문학원을 찾습니다.
  • 고2학생인데요 수능영어전문학원을 찾습니다. 하도 찾아도 없길래 ㅡㅡ; 서울 중구 근처였으면 좋겠고, 아니면 신사동이나 압구정도 좋습니다 많은 추천부탁드립니다~!! 수능영어공부를 잘하는 해법!!~~~ 제이야기를 후기형식을 빌어...
  • 사랑에빠지는법
  • ... 압구정 신사동 다가보고.. 밤거리도 많이 헤집고 다녔지만.. 결국 원나잇이나 클럽 나이트.. 이런데에선 원나잇으로... ㅎ 소모임이나 학원이 좋더라구요 ㅋ 전 강남역에있는 영어학원다녔는데 ㅋ 거기서 만난 여친이랑 지금까지...
  • 노래못하는 사람이 뮤지컬배우가 될 가능성
  • ... 저도 영어 뮤지컬을 해봤거든여 제가 음치였는데 발성 연습 등을 연습하다보니 목소리가 잘 나오고 그레여... '보트아카데미'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강남 연기학원 중 수강료가 정말 합리적이더라고요. 그리고 '보트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