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zero.co.kr

Qna 블로그 뉴스 브리핑
    ABL생명, 화상 고객서비스 이용률 40% 돌파
  • 'ABL생명 화상 상담서비스'는 앱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보험계약 대출, 해지, 감액... 장원균 ABL생명 고객&디지털실장은 "ABL생명이 주력해 온 화상 고객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빠른 호응을...
  • [VVIP를 잡아라]①0.01%의 시간을 뺏어라
  • 120평 규모에 고객 대기실과 상담룸, 세미나실, 대여금고를 갖췄고 미술품이 전시된 갤러리뱅크도 있다.... 30여 명이 넘는 자산관리 전문가와 투자, 보험, 대출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팀이 배치해 고객에게 종합...
  • [김선임의 'MONEY생각'] 행복한 60대 만들기
  • 빠른 시대, 삶의 방식도 달라지고 있지만, 돈의 개념도 바뀌고 있다. 특히 60대 이상 고객들의 생활에서... 가입자는 생존하는 동안 당시 집값 평가액 한도 내에서 연금 등의 방식으로 대출을 받고 사망하면 담보주택을...
  • ABL생명, 화상 고객서비스 한 달 만에 이용률 40% 돌파
  • 'ABL생명 화상 상담서비스'는 앱을 이용해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보험계약 대출, 해지, 감액... 고객들로부터 빠른 호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스마트한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 핀테크지원센터 인기 뚝…올해 상담 ‘월 8건’ 미만
  • 핀테크는 금융과 기술의 합성어로 예금, 대출, 자산 관리, 결제, 송금 등의 금융 서비스가 IT, 모바일...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각종 실질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 행동이 빠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