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5|2 키작남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키작남 배송질문이요!
  • ... 키작남 대부분 빠르면 당일배송이지만.. 대부분 2-3일 걸리더라구요. 아마 화요일날 오기는 좀 어렵지 않을까요.... 제일 옳고 신속한 문의는 입금전에 구매하실 상품을 키작남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는거에요. 이상품 지금...
  • 키작남 쇼핑몰에서 옷살껀데 코디좀요
  • 제가 옷을잘못입어서 그런데 키작남에서 옷,바지,신발,걸칠것 이런것들좀 골라주세요 참고로 고등학생임; 요새뭐 이쁜옷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많죠..;;; 다들 수준급으로 판매들하는데..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인데... 깔끔하고 베이직한게...
  • 키작남 코디
  • 제가 정말 옷을 못입어서 코디좀 부탁드려요 제가 키가 168정도되고 다리가짧아요 그리고 허벅지가조금두꺼워서 왠만한바지는 다이상하더라구여 그래서 어떻게 입어야되는지 좀알려주십사합니다 정말...
  • 모태솔로 키작남 못생기면 연애 못하나요?
  • ... 제 생각은 일단 제가 키작남이라 무조건 150cm대 여성으로 타겟잡고 길거리에서 시도 해볼려고 하는데 어떠신가요? 물론 병신같이 바로 연락처 달라그러면 입장바꿔서 저라도 무섭죠 이건 제가 말빨 훈련을 하든 어떻게든 해볼...
  • 키작남 무통장입금
  • 제가 키작남 무통장입금을 할려고ㅓ 하는데요 우체국을 누르니깐 (주)패션홀릭 뜨더군요 계좌 옆에 계좌도 다 맞는데 일단 주문 했는데 무통장입금할때 받는사람(예금주) 있자나여 ? 거기에 (주)패션홀릭을 써야 되나요 아니면 키작은...
블로그
    남자 찢어진청바지 위에 티셔츠 뭐가 어울리나요? 키작남.
  • ... 키작남. 무난하게 흰티셔츠가 가장 이쁩니다 회색도 이쁘구요 바지에 포인트가 있으니 무지티를 입어도 핏이 살거에요 키가 작으셔도 너무 몸에 딱맞지도, 박시하게도 입지 마세요 적당한게 가장 좋습니다 박시하면 체격이 더...
  • 키작남사이트믿을만한가요?
  • 제가 키작남이라는사이트에서 카라티를하나 장만할라고하는데요 그사이트 믿을만한가요? 그리고 또... 하지만 품질은 꽤 좋은 듯 싶어요~ 가격도 좋고~ 후회는 안하실듯 싶은데요~ 하핫 키작남 홍보 대사 같네.. 오해 마세용~ *^^* 전...
  • 키작남 배송 잘아시는분좀
  • 키작남에서 신발이랑 몇가지를 샀는데요 사이트에 가보니까 신발은 배송준비중이고 따른건 배송중이라고 뜨는데요 이거 따로오는건가요? 네 따로 배송 되는 겁니다 상품의 재고가 없어 몇 가지가 배송지연 되고 있는 듯 하네요
  • 키작남 사이즈
  • 안녕하세요 키작남에서 야상자켓을 사려하는데 제 키가173cm 몸무게는54kg 입니다 옷사이즈100F 총기장61.5 어깨44 가슴53 소매64 인데요 저한테 맞을까요? 남자옷 프리사이즈는 보통 95~100중간사이즈 입니다 님이 평균적으로 이정도...
  • 키작남 패션질문
  • 저는 키가 매우 작은 남자입니다 170cm 에 65정도 나가는 살짝돼지? 통통? 암튼 그런부류입니다. 제가 친구들한테 패션테러리스트라고 자주 불려서 이참에 좀 고쳐나가고싶어요 일단 저는 되게 핏? 그런게 없어요 다리도 짧아서 (앉은키가...
뉴스 브리핑
    키작남 쇼핑몰 반품
  • ... *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해주셔도 됩니다. * 다른 택배사 이용할 경우 배송비 선불로 결제 후 2500원 배송비 동봉해주세요. 키작남 반품 방법이에요!! 사이트에나와있어요.. ㅋㅋ
  • 키작남배송
  • 키작남에서 BN. 알리도 면 차이나 자켓 이걸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화요일까지 도착을 해야되서 주문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도착하는 날짜라도 알 수 잇는 방법 없을까요ㅠㅠ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유무부터 확인하셔야 하는데...
  • 키작남 처럼 괜찮은곳~
  • 저는 25살이구요 키작남 당골인데요 이번에 한번 다른곳에서 좀 구매를 해볼까 해요. 허접한곳은 사양하구요 키작 남 처럼 괜찮은곳~ 추천좀 해주세요. 님도 키작남 같은곳을... 좋아라해 키작남 에서만 옷을 구매했었거든요~ 근데 좀...
  • 키작남 홈페이지 게시판..
  • 제가 키작남 에서 옷을 잘못 해서.. 게시판을 찾아야 되는데 게시판 정확한 위치점 말해주세요ㅠ 옷을 잘 못 사셔서 반품 또는 교환을 하려고 하시는건가요?? 게시판을 찾으시는거면 상단 카테고리중 커뮤니티 쪽으로 들어가시면 문의...
  • 키작남 바지
  • ... 몇일전에 친구가 옷못입는 저를보며 키작남을... 집에있는 줄자로 재봤더니 21cm나왔는데 키작남... 허리가 29cm인데 키작남에선 30cm랑 28cm 만 있더라고요 28cm사면... 우선 키작남 괜찮아요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반바지 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