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zero.co.kr

Qna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에서 전라북도 전주시 효자동으로...
  •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에서 전라북도 전주시 효자동으로 이사하려고 합니다. 원룸에 살아서 짐은 많지 않고요. 냉장고(380L정도) 및 기타 물품 있는데 용달이사하면 가격이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기사도움 27만원 동승가능 톨비포함...
  • 원룸포장이상 견적내주세요~(관악구 고시촌내 이동)
  • 이사하는 곳은 관악구 신림9동(대학동내)내 에서 500m... 관악구 대학동 ~ 대학동 까지 용달운반비용 답변입니다... 이사하는 곳은 관악구 신림9동(대학동내)내 에서 500m... 합니다^^ 관악구 관내이사 ○ 용달1대 기사도움 반포장이사...
  • 서울 관악구 원룸 보증금700이면 아담하고 깔끔한...
  • 700에/30정도 생각하는대요 풀옵션에 살만한 방 구하나여? 반지하 햇빛 않드러오는곳 말구요 보증금 1000 정도로 높여서 보시면 선택폭이 넓어질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보증금기준이 500/1000단위라 700으로 나오는 매물이...
  • 강동구에서 관악구원룸이사견적 문의해요
  • ... 원룸이사 1톤용달1대 일반이사 기사도움 13만원입니다 기사도움 12만원 이사꾼입니다 운송비용 기사도움 드리구... 강동구에서 관악구 일반이사 1톤기사도움 15만입니다 운송요금:5만원 기사도움:8만원입니다 상담.연락주세요....
  • 원룸구해요-관악구쪽으로~(내공10)
  • ... 미꾸라지가 물을 흐리는 거지요~ 관악구 쪽을 많이 선호하는 이유는 우선 집값이 싸고 강남쪽과 가깝기 때문에 이쪽에 원룸촌이 형성되어 서울에서 가장 큰 원룸단지라고 말씀드리는게 쉽겠네요....보통 강남 시세는 원룸, 오피스텔...
블로그
    관악구 봉천동에서 신림동 원룸이사 비용
  • ... 관악구 봉천동에서 신림동 원룸이사 비용 큰 가구는 3단 전자렌지대 하나 뿐이고 그 외 옷들, 이불,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lcdTV27인치, 중형 캐리어1개, 잡다한 주방용품 생활용품정도 있습니다. 1톤기사도움...
  • 서울 관악구 원룸 이사 비용
  • 서울 관악구 신림 원룸 차로 1.8km거리 이사 비용 문의 큰짐 슈퍼싱글매트리스 티비,티비선반작은것 전신거울 노트북2개 빨래건조대 보조책상작은것,좌식 식탁,의자 옷걸이, 좁은옷장 전자렌지 자전거 옷,침구류 박스5개 기사님 도움...
  • 관악구 원룸 구하기 어렵네요~
  • 관악구 원룸 구하기 너무 힘드네요.ㅠ 직장 때문에 너무 멀어서 관악구 원룸 구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부동산앱으로 원룸들을 한번 쭉 살펴보면서 괜찮은 원룸들 체크해놓긴 했는데, 제가 이번에 처음 자취하는 거라 좀 걱정이 많이...
  • 관악구원룸 월세를 구했는데 부동산 중개수수료는...
  • ... 여긴 절대절대 가지마세요 개사기꾼 집단들입니다 ㅜㅜ 여기서 당했습니다 완전 배짱에 똥꼬집에 자세한거 알고싶으시면 쪽지 바랍니다 신성공인중개사사무소 전화번호 02-887-3848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2동 116-26...
  • 원룸 월세 계약 절차 (서울 관악구쪽)
  • ... 워낙 관악구 쪽 원룸이 싼가요? 풀옵션인데 월세가 터무니 없이 싸서.. 솔직히 못믿겠거든요. 2. 계약 기간은 년(year) 단위로 해야만 하나요? 1년 6개월 이런 식으로는 못하나요? 3. 계약이 만료 되면서 보증금을 확실히 받을 수 있는...
뉴스 브리핑
    관악구 원룸 시세정보
  • 관악구 쪽으로 방을 알아보고있습니다 처음 구해보는거라 방시세도 잘모르겠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아봤는데... 안녕하세요 저도 같은고민을 몇달전에 해서 도움이 될까해서,,, 일단 빨강줄에 있는 품목의 7평정도 원룸을...
  • 관악구 봉천동에서 인천 도화1동까지 원룸 용달가격...
  • ... 1:1상담을 원하시면 네임카드를 클릭해주시면 편안하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관악구에서 인천 원룸 학생 1톤 용달 운송만 할 경우 6만원 입니다 안녕하세요~~ 관악구 봉천동에서 인천 도화까지의 용달운임...
  • 원룸 이사 비용 문의합니다
  • ... 관악구 원룸이사 10만원 입니다 반갑습니다~^^ 봉천동 거주중인 용달기사입니다 관악구 관내 1톤 차량 운임 기사도움 드리고 10만원입니다 원하시는 날짜,시간에 맞춰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원룸 이사견적 받아요
  • ...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천서구에서 관악구 원룸이사 기사도움작업운송 +고객도움 일반이사 =15만원 입니다 인천서구 마전동 1060-2 2층 - 관악구 봉천동 685-67 2층 엘리베이터 둘다 없음 6/24일 토요일 낮시간대...
  • 관악구 원룸 용달이사 비용
  • ... o(^-^)o 안녕하세요 신림동 관내이사 용달1대 기사도움이사 110.000만원입니다 안녕하세요^^ 관악구 신림동 에서 서울대입구 원룸이사 12만원에가능하세요 1톤+기사도움=12만원 소중한물건 안전하게 운반,운송 해드릴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