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34|2 파워콤인터넷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LG파워콤, 전국 시·도·군·구별 인터넷 속도정보 제공
  •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가입자들은 누구나 자기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초고속인터넷 속도품질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고객의 초고속인터넷 속도품질 결과를 지역별, 일별로...
  • LG파워콤, ''프리미엄 초고속인터넷 써보세요!''
  • 이용 코칭까지 고객의 모든 인터넷생활을 지원한다. LG파워콤 관계자는 "프리미안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나 아쉬운 점 등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서비스 개선 등에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LG파워콤, 100M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150만명 돌파
  • 이 같은 가입자 증가는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상품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시장을 주도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LG파워콤은 지난 2005년 9월 초고속인터넷 시장 진출...
  • 초고속인터넷, 희비교차...파워콤 웃고 SK브로드밴드 울었다
  • 실제로 번호이동 시행 이후 파워콤의 인터넷전화와 초고속인터넷 결합상품을 신청한 고객 수는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번호이동 신청 건수 역시 11월 말까지 7만567명을 기록해 SK브로드밴드...
  • LG유플러스 ''LG Way'' 선봉장 선다
  • 2003년 2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업체인 LG파워콤이 LG그룹 계열사가 됐고, 2004년 LG텔레콤의 휴대전화 가입자 숫자가 600만명을, 2006년에는 700만명을 각각 넘어섰다. 2년 뒤 2008년 LG텔레콤은 주식을 코스닥시장에서...
블로그
    LG파워콤,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가입자 100만명 돌파
  • LG파워콤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엑스피드 가입자 중 인터넷전화 myLG070과 함께 결합상품으로 이용하는 가입 고객이 지난 9일 기준으로 100만225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결합상품 이용을 통한...
  • 작년 초고속인터넷 시장, LG파워콤 나홀로 선전
  • 지난해 초고속인터넷 시장에서 가장 돋보인 업체는 LG파워콤인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방송통신위원회가 집계한 ‘2008년 초고속인터넷 가입 현황’에 따르면 작년 12월 말 현재 우리나라의 초고속인터넷...
  • 하반기 결합상품 시장 변수는…‘KT·LG파워콤 징계-인터넷전화’
  • 12일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KT·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개인정보 유용 건에 대한 사업자 소명 절차가 마무리되는 대로 이르면 이달 내에 전체회의에 안건 상정을 한다는 계획이다. ◆ 영업정지 처분 시 결합상품...
  • LG파워콤, 여성용 인터넷 프리미안 체험단 발족
  • ▲ <파이낸셜뉴스 사진부>LG파워콤은 4일 여성용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 프리미안을 미리 체험할 체험단 ''프리미안느''를 구성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실제 반응을 점검하는 활동을 시작한다. LG파워콤이 4일 여성용...
  • LG파워콤, 주택지역 강점인 초고속인터넷 출시
  • 이에 따라 LG파워콤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는 아파트 고객 대상 100Mbps급 엑스피드 광랜, 주택지역 고객 대상 100Mbps급 엑스피드100, 주택지역 고객 대상 10Mbps급 엑스피드 프라임 등 3가지 상품으로 재편된다. /
뉴스 브리핑
    초고속인터넷 LG파워콤이 가장 빨라
  • 이번 조사는 전국 2800가구를 표본으로 KT 하나로텔레콤 LG파워콤 등 7개 초고속인터넷사업자의 기술적 평가와 만족도 평가 등 2개 부문으로 이뤄졌다. 조사 결과 초고속인터넷 전체 평균속도는 다운로드가 초당...
  • [LG파워콤 컨콜] 2분기 인터넷전화 매출 310억원
  • 지난 2분기 LG파워콤의 인터넷전화 매출은 서비스 매출 240억원, 단말기 매출 70억원 등 총 310억원이었으며 IPTV 매출은 약 100억원 가량으로 집계됐다. LG파워콤 송인섭 상무는 23일 열린 2분기 실적발표...
  • LG파워콤, 초고속인터넷 150만명 돌파
  • 이 같은 100Mbps 가입자 증가는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상품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 시장을 주도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지난 2005년 9월 초고속인터넷 시장 진출...
  • LG파워콤, 여성인터넷 ''프리미안'' 마케팅 본격 전개
  • LG파워콤은 여성인터넷 프리미안 서비스 홍보를 위해 내달 말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LG파워콤은 여성인터넷 ''프리미안'' 서비스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에 나선다고7일 밝혔다. LG파워콤은 ''프리미안...
  • LG파워콤, 주택지역 100메가 인터넷 가입자 20만 돌파
  • LG파워콤은 주택지역 초고속인터넷 이용자들의 속도갈증을 해소한 점과 실시간 IPTV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것을 주 요인으로 분석했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주택지역은 저속 인터넷 이용 고객이 많아 성장기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