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5|2 후불제결혼정보회사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officezero.co.kr

Qna
    결혼정보회사 선우, 업계 최초 후불제 서비스 실시
  • 선우 이웅진 대표는 “잘 나간다던 선우가 기업회생을 선택했던 이유도 후불제로의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이라며 “결혼정보회사 본연의 만남성사 실력으로 회사를 운영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sue123...
  • 웨딩TV 새 대표 이웅진, 결혼정보회사 선우 날개 달았다
  • 결혼정보회사 회원 연회비를 후불제로 바꾸며 업계 혁신을 주도하고 있기도 하다. 이 대표는 “결혼관련 전문방송의 특성을 극대화해 결혼문화를 재정립하고, 우리나라의 저출산 문제에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 생사 갈림길 선 결혼정보회사
  • 관련기사 싱글족 늘고, 온라인 소개팅업체에 고객 뺏기고 “시장 수요 여전히 커… 선불제 대신 후불제로 위기 돌파” 전통 ‘중매’를 현대화해 승승장구하던 결혼정보업이 찬바람을 맞고 있다. 결혼에 얽매이지 않는...
  • [유망브랜드 대상] 365일 미팅 파티가 주최되는 ‘러브해피니스’
  • 브랜드대상] 결혼정보회사 분야에 선정되며 자사만의 특별함을 입증 받는 계기가 되었다. 구유석 대표는... 자부심으로 후불제 이용이 가능하다. 세상이 바뀌고 현대화되어 가면서 독신클럽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 결혼정보업체 후불제 행복출발 짝, 솔로들을 위한 가을 맞이 이벤트
  • 광주 서울 부산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짝은 무더위가 한풀 꺾인 가을, 외로움을 타는 솔로 미혼남녀들을 위한 가을맞이 이벤트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가을, 솔로를 위한 애인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로 상담만 받아도...
블로그
    결혼정보회사, 실패한 모델이다”…충격적인 폭로
  • 한국 결혼정보회사의 위태로운 현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업체 수는 줄어드는데, 불만건수는 오히려... 그마나 선우 정도가 결혼성공률이 24%였고 그 정도로는 부족해 후불제로 전환을 하였다 과거 한국 결혼의 일정...
  • 결혼정보회사 선우 '후불제' 성공, 99.9% 만족
  • = 결혼정보회사 선우가 도입한 '후불제'가 호응을 얻고 있다. 선우는 28일 "후불제 도입 후 지난 6개월간 고객 클레임이 0.1% 미만으로 줄었다. 같은 기간 소비자 단체 민원 역시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짝, 사회적 기업 인증…그 까닭은?
  • 초혼후불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즉, 소비자의 목적과 기업의 목적이 똑같고, 성사가 되어야 기업의 재무관점이 맞는 구조인 것이다. 일반 결혼정보회사는 정해진 가입비로 약속한 미팅횟수와 1년 기간제에 비해...
  • 결혼정보회사 후불제, 선우 승부수 통할 것인가
  • = 결혼정보회사 선우가 후불제 서비스로 전환, 선납제를 유지하고 있는 회사들과 경쟁 중이다. 선우는 "연회비를 미리 내고 커플매니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것인지, 매니저가 추천하는 이성과 만날 때마다...
  • 광주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짝, 고용노동부 사회적 기업 인증 획득
  • 광주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짝이 고용노동부 사회적 기업 인증 심사에서 ‘사회적 기업 육성법’에 의거... 초혼후불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다량의 회원 확보가 가능하여 높은 성혼율로 전년 대비 2배의 매출 신장을...
뉴스 브리핑
    추석연휴, 신청하세요…당신과 같은 지역에 있는 이성과의 만남
  • '커플닷넷'의 매칭 프로그램은 상호수락하지 않으면 따로 결제할 필요가 없는 후불제다. B는 다음 방문지인 LA 유니버설스튜디오를 체크하고 여행을 이어가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선우는 "위 두 사례는 결혼정보회사...
  • “서비스 제공하는 만큼 돈 받아야죠”
  • 그러기 위해 잘못된 모델인 선불제에서 후불제로 개혁할 필요가 있었다. ” 이웅진 선우 대표는 제갈공명의 ‘검이양덕(儉以養德)’ 정신을 강조하며 선우가 나아갈 길을 제시했다. 이웅진 대표는 현재 결혼정보회사의...
  • "화가 나 광고가 보이는 족족 찢어버려요"
  • 얼굴 화끈할 만큼 저급한 우리의 베트남신부 비하 '후불제''사후관리 철저' 상품 광고가 아니다. 베트남... 렌씨는 자신의 집 바로 옆에 결혼정보회사가 있어서 집을 오갈 때마다 그 광고를 본다. 너무 화가 나서 자주...
  • 결혼정보회사 선우, 후불제 서비스 선택 화제
  • 결혼정보회사 선우의 후불제 서비스 전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출 80%를 포기하고, 기업회생까지 스스로 선택하면서 서비스 방식을 바꿨기 때문이다. 종전에는 연회비 서비스가 큰 비중을 차지했다. 200만-300만원대...
  • 선불제? 후불제? 결혼정보회사 구조변경 움직임
  • 결혼정보회사 선우가 후불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3월2일부터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결혼정보업은 선불제 연회비 서비스라는 것이 상식처럼 자리잡았다. 회비를 한꺼번에 받고, 1년 동안 이성 7~10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