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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이필드호텔, 도심 휴식 패키지 ‘스위티 & 컴포티’ 선봬
  • 슈페리어 룸 1박과 유기농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권 2장, 바디솝 버블바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된 러쉬(LUSH) 화장품 세트, 더부스 대동강 페일에일 맥주 2캔 및 전용 잔 1개가...
  • 환경오염 민감해진 중국, 항오염 제품 열광
  • 천연화장품 활성화 등의 변화가 있다. 이에 기업의 중국 진출 시 항오염 관련 면밀한 현장조사가 선행돼야 한다고 분석했다. 유기농 제품은 국내에서 관련 인증을 취득했어도 반드시 별도의 중국 유기농 인증 획득이...
  • 눈가 주름 없애는 법, 유기농 아이크림 에센스 등으로 보습 신경써야
  • 시중에 판매중인 유기농 화장품 중에는 유기농 성분을 1%만 함유하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 '유기농 아이 크림 에센스'는 자연유래성분 100%에 유기농 함량은 95% 이상으로 성분에서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특히 천연미백 효과...
  • 힐링 뷰티 「플로바리스앤코」
  • 이 밖에도 유기농 샴푸, 스킨케어 등 생활밀착형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이 브랜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많이 바르는 등 화장품 의존도가 높은 한국 여성에게 ‘뷰티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즉 몇...
  •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 공식 론칭
  • 시오리스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유해 화학 성분의 원천 배제는 물론... 안전함과 신선함을 주요 포인트로 내 건 시오리스는 6월의 제철 식물인 유기농 ‘전라남도 광양 매실’을...
블로그 뉴스 브리핑
    LVMH, 3분기 매출 전년比 12% 증가…명품시장 '훈풍' 계속되나
  • 유기농 부문은 화장품과 향수 판매 호조에 힘입어 17% 급증했고, 시계·보석 및 유통은 14% 늘었다. 패션·가죽 제품 매출도 13% 증가했다. 반면 와인·주류 부문은 공급 제약으로 사업이 중단돼 4% 성장에 그쳤다. 1...
  • 일본 인플루언서 강추 k-뷰티 브랜드
  •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을 세분화하고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꼭 필요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기농, 고기능성...
  • 피어나셀 카밍슈터, 성형 후 붓기・멍 관리에 도움
  • 유명한 '제주화장품인증'을 받아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혜의 자연 제주의 깨끗한 물과 제주의 맑은 공기와 하늘아래 유기농 밭에서 키운 제주의 천연원재료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 환절기 피부 관리, ‘항산화’부터 해결하면 고민 끝
  • 획득한 유기농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 또는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4-FREE’ 시스템을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 CNP차앤박화장품 CNP차앤박화장품의...
  • 아모레퍼시픽, 국제 유기농 인삼 심포지엄 개최
  • 식품, 화장품 소재 개발 연구 현황'을 공유했다. 또한, 사단법인 유기농고려삼학회 박훈 박사는 '고려인삼은 한국문화의 살아있는 아이돌이다'라는 주제로 고려인삼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