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zero.co.kr

Qna
    4년간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둘러싼 분쟁만 60%
  • 예상 매출액을 제공한 사실이 밝혀졌다. 가맹본부가 ‘정보공개서 허위·과장 정보제공 의무’를 위반한 것이다. #경남 창원에 사는 A씨는 2016년 초 커피 전문점 가맹본부 B사와 가맹 계약을 체결하고 매장 운영을...
  • [르포]제주의 새 '핫플레이스' 빙그레 옐로우카페
  • 옐로우카페 양옆으로 국내 커피전문점 양대산맥인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가 위치했지만 차별화된 메뉴와... 실제 바나나맛우유의 작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15% 이상 신장했으며 회사 영업이익 역시 287억원으로 전년...
  • [friday] 한국을 점령한 커피, 한국인을 닮아가다
  • 아메리카노 커피일 가능성이 제일 높다. 한국도로공사 '휴게소별 매출액 최상위 제품' 자료에 따르면 올해 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수는 약 1만5000개. 서울 지도에 카페를 점으로 찍으면 북한산 국립공원을 제외한...
  • 캐리어·비상약까지…여행용품 원스톱 쇼핑
  •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까페 클레시파이드'도 입점했다. 김만성 롯데백화점 잡화 부문 바이어는 "여행 전문...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여행 관련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 커피 프랜차이즈, 식사대용 디저트 경쟁 과열
  • 이에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들은 매출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이들을 겨냥해 베이커리 메뉴를 확대하는 등 식사메뉴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커피전문점은 음료만...
블로그
    볼펜도 파는 다이소 전국 1천200개…동네 문구점 '울상'
  • 동네 문구점들이 다이소 때문에 매출이 줄었다며 다이소를 규제해달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논쟁은...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보다도 매장 수가 많습니다. 지하철 신촌역 주변에는 걸어서 15분 거리에 매장이 6개나...
  • 커피 프랜차이즈, 식사 대용 디저트로 '카공족'를 잡아라
  • 이처럼 커피전문점은 단순히 음료만 제공하는 공간을 넘어 식품도 함께 소비하는 장소로 변화하고 있다.... 끼니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 골목상권 침해 논란에 억울한 스타벅스
  • 매출 역시 커피전문점으로서는 처음으로 지난해 1조원을 돌파했다. 미국 스타벅스 본사와 신세계의 합작으로 설립된 외국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달리 출점이 자유롭다. 프랜차이즈...
  • 믹스커피 '지고' 원두·인스턴트커피 '뜨고'
  • 믹스커피보다는 커피전문점의 원두커피와 인스턴트 커피로 변화 중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NB캔 커피를 온장고에 넣어 판매하면서 4분기 매출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인스턴트커피 역시 2014년 2007억원에서...
  • 카페창업, 핫도그 창업 통합 설명회 개최
  •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는 커피전문점 '커피마마', 핫도그 전문점 '코끼리가 반한 핫도그... 먼저 '커피마마'는 티에고 주식회사가 16년간 지켜 온 브랜드로서 길목 상권 전략으로 매출은 높고 임대료가...
뉴스 브리핑